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S,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 클라우드 우선 공급자로 선정

URL복사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 "IT 혁신 지원하고 고객·직원·에이전트·커뮤니티 위한 가치 창출"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는 상호보험회사인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과의 협력을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다년 계약을 통해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재정 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AWS를 클라우드 우선 공급자로 선택했다.

 

또한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과 AWS는 소비자와 보험 업계에 도움이 될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위한 공동 노력의 일환으로 공동 혁신 기금을 조성하기로 했다. 이 기금은 여러 부서가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하고 양사의 전문 지식을 결합하는 등 '거꾸로 일하기(working backwards)'를 통해 특정 비즈니스와 보험 업계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기금의 목표는 보험 산업 전체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될 수 있는 소비자의 보험 니즈를 지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굴, 테스트, 개발하는 것이다.

 

피터 세텔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 최고 전략 및 기술 책임자는 "AWS와 함께, 우리는 사업의 모든 부분에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임무에 착수하고 있다"며 "9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고객과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AWS는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과의 파트너십 확대가 보험 회사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년간의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은 정보 기술 인프라를 중앙 집중화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며 회사의 1310만 보험계약자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마이그레이션이 완료되면 아메리칸 패밀리는 AWS의 분석, 컴퓨팅, 데이터베이스, 머신러닝, 보안 및 스토리지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성과 대응력을 높이고 클라우드를 통해 보다 민첩한 회사가 될 것이라고 AWS는 전했다.

 

쉘든 커피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 최고 정보 보안 책임자는 "레거시 시스템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은 응답 시간을 줄이고 혁신을 촉진하며 운영 비용을 줄이는 새로운 디지털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하며, 고객이 
기대하는 개인화된 서비스와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맷 가먼 AWS 세일즈·마케팅 및 글로벌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AWS는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이 업계에서 가장 엄격한 보안,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하고 고객 선호도에 대한 종합적 관점을 확보하며 가장 중요한 것을 보호하기 위한 혁신을 지원할 것"이라며 "AWS의 규모와 성능, 기능 포트폴리오는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이 혁신에 집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돕는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